통영고등학교 총동창회

동창회소식

모교소식

통영고, 학교폭력예방의 선봉에 서다.

  • 2017-11-23
  • Hit : 2,127

통영고등학교(교장 박용찬)는‘학교폭력 멈춰’ 캠페인 주간을 맞이해 지난 14일 지역사회와 연계한 학교폭력 멈춰 캠페인을 학교 정문에서 실시했다.

오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한 시간 가량 실시된 이날 행사에는 통영고 교직원들과 학생회 임원들을 포함하여 통영교육지원청, 통영시청, 통영경찰서, 학부모 단체 등 지역사회가 함께 하여 학교폭력 추방을 위한 강한 의지를 다졌다. 특히 각 기관장들이 직접 참석하여 캠페인 참가자들을 격려하고 캠페인에 동참함으로써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행사에 참가한 통영고 학생회 임원들은 직접 만든 재치 있는 피켓 문구를 들고 ‘학교폭력 멈춰, 누구나 멈춰, 언제나 멈춰, 어디서나 멈춰, 모두가 멈춰’를 크게 외치며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가했다.

캠페인에 참가한 3학년 정성길 학생은 “학교폭력은 학생이 즐거운 통영고를 만들기 위해서 반드시 없어져야 하며, 그것을 뿌리 뽑기 위한 캠페인에 앞장서게 돼서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통영고등학교는 교내․외를 중심으로 ‘학교폭력 멈춰’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캠페인 동참을 위한 결의문 낭독 및 서약서 작성, 홍보 작품전 등 다양한 방식으로 학교폭력을 근절하기 위한 운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산신문 발췌 

총 게시물 104  (현재 1/1 페이지)
1 2 3 4 5 6 7 맨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