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고등학교 총동창회

동창회소식

모교소식

통영고 학생회 케냐지역 식수지원사업 후원금 전달

  • 2017-11-23
  • Hit : 2,371

초록우산 통영마을(소장 김근용)은 지난 17일 통영고등학교 교장실에서 통영고등학교 학생회와 관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케냐지역 식수지원 캠페인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된 후원금은 지난달 28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임명하는 ‘초록우산 나눔리더’ 에 임명된 11명과 통영고 학생회 소속임원들이 함께 케냐지역 식수지원을 위한 캠페인 진행을 약속하고 교내 캠페인, 강구안 재능기부 기획 캠페인 등을 3주 동안 진행하여 정기후원자 136명 월 70만원 연간 840만원을 모금했다.

매월 조성되는 후원금은 케냐 투르카나지역 식수펌프 개보수 및 유지관리, 위생교육, 기타 지원사업비로 쓰일 예정이다.

통영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초록우산 나눔리더 활동에 참여하였던 통영고등학교는 자발적인 활동과 노력으로 아프리카 아이들을 돕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였으며 초록우산 나눔리더를 활동하였던 학교 중에서도 나눔을 알리고 참여자도 가장 많았던 학교이다.

통영고등학교 초록우산 나눔리더로 활동한 지한빈 학생은 “통영고등학교가 지역 내에서 아프리카 아이들을 돕기위해 앞장 설 수 있어 뜻 깊은 활동이었고 이 활동을 통해 케냐지역 아이들이 안전한 식수를 공급받아 아프지 않고 잘 성장할 수 있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산신문 발췌 

총 게시물 104  (현재 1/1 페이지)
1 2 3 4 5 6 7 맨마지막